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시계 전제품 무료배송
평일 3시전 주문시 당일발송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바우스 두 번째 모델 브릿 펀딩 중

RUMTTON - 럼튼 공식 쇼핑몰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시계 하나만으로도 돋보일 순 없을까?


여성 손목시계는 모자, 가방, 의류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 중에서 비교적 존재감이 적은 편입니다. 특히 시계 자체만으로 도 존재감이 돋보이는 시계가 흔치 않다는 점을 알았습니다. 그래서 청바지에 티 한 장에도 존재감을 드러내는 볼드함을 가지면서 동시에 부담스럽지 않아  데일리로 착용하기도 좋은 시계를 기획했습니다.  와디즈에서 보기 Click


악세사리에 관심이 많은 분들은 이 펀딩을 잠깐 주목해 주세요. 찾고 있던 제품일지 모릅니다. 체인형 디자인으로 볼드하지만 과하지 않게, 한 번쯤 착용해보고 싶은 팔찌형 여성 시계 “BAUHS 브릿”을 소개합니다.





와디즈에서 보기 Click






와디즈에서 보기 Click



바우스의 "브릿"이 특별한 이유

1. 유니크한 팔찌 느낌의 시계 밴드

바우스 브릿은 앞서 언급한 '왜 시계 하나만으로 돋보일 수 없을까?' 라는 물음에서 디자인을 시작했습니다.

매일 다가오는 평범한 일상에서 너무 멋부린 느낌이 조금은 과하게 느껴질 때 ,  갑작스럽게 잡히는 약속에도 자신있게 나의 코디에 포인트가 되어줄 여성 팔찌형 패션 시계 바우스 "브릿" 입니다.

먼저 브릿은  시계 케이스 폭과 비슷한 너비의 밴드로 제작돼 전체적으로 일체감을 주었습니다. 볼드한 체인형 디자인 덕분에 다른 악세사리를 추가 레이어드하지 않아도 시계와 패션 팔찌 제품 두 가지로 활용할 수 있어 활용도를 가진 제품입니다.





와디즈에서 보기 Click


2. 디자인과 기능성 모두 잡은 쥬얼리 버클

패션 시계로서 종일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도록 "브릿"은 여성의 손목 둘레를 고려한 길이로 제작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버클 대신 잠궜을 때 마감의 디테일이 더 좋고 열고 닫기 쉬운 버튼식 쥬얼리 버클을 사용했습니다.  




두꺼운 두께의 시계줄을 사용하는 제품에서 주로 쓰이는 종류의 일반 버클은 밴드를 채웠을 때 착용하는 사람의 손목 둘레에 따라 버클 안 쪽이 뜨는 현상이 나타나곤 합니다. 그래서 다소 착용감이 아쉽게 느껴진 적이 있습니다.



바우스 '브릿' 의 쥬얼리 버클은 이런 아쉬운 점을 보완하면서도 체인 팔찌와 비슷한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그렇기 때문에 시계이면서도 볼드한 팔찌를 착용한 것 같은 기분좋은 편안한 착용감을 줍니다.


3. 가벼운 무게

브릿의 밴드는 "304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로 제작되어 가볍습니다. 보기에 두께감있는 디자인을 가지면서도 전체적으로 가벼운 무게를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그 덕에 종일 착용해도 부담이 없어 손목에 주는 피로감이 적습니다.









와디즈에서 보기 Click




4. 경쟁력 있는 가격

브릿은 디자인부터 생산, 무역 유통에 걸친 단계를 최소화 했습니다. 그리고 국내 최대 펀딩 플랫폼인 "와디즈"를 통해 제품을 런칭함으로써 보다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서포터님들께 리워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와디즈에서만 권장 소비자가격 대비 25%이상 합리적인 가격으로 펀딩진행이 가능합니다.



와디즈에서 보기 Click

5. 3D 인덱스

일체형 체인 디자인만으로 패션시계로서 충분한 존재감을 보여줄 수 있었지만 작은 디테일까지 놓치지 않았습니다. 3D 인덱스는 일반 인덱스보다 더 도톰하고 입체감이 있어 시인성이 좋고 아름답습니다.

* 인덱스 : 시를 나타내는 시계 위의 표기 (12, 3, 6, 9시 방향에 바 형태로 부착)



6. 오일 프레스 특수 패턴 다이얼

다이얼에 양각의 특수 패턴을 새겨 넣었습니다. 자칫 중성적일 수 있는 분위기에 페미닌 무드를 가미했습니다. 패턴은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화이트 색상의 다이얼과 어울려 아름답고 깊이 있는 느낌을 줍니다.




컬러

  • 실버







와디즈에서 보기 Click

  • 골드




와디즈에서 보기 Click


BAUHS 브릿 상세 정보


※ 리워드는 304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되었습니다. 스테인리스 스틸은 간혹 피부 알레르기 반응이 일어날 수 있으니 신중하게 확인 후 펀딩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벤트

펀딩에 참여하신 서포터님과 아직 참여하진 않으셨지만 관심을 갖고 계신 서포터님들을 위해 감사의 의미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지지서명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벤트 참여하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SEARCH
검색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