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시계 전제품 무료배송
평일 3시전 주문시 당일발송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바우스의 첫번째 소가죽 시계 바우스 그리드

RUMTTON - 럼튼 공식 쇼핑몰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해당 제품은 와디즈에서 펀징이 진행중인 여성 가죽시계입니다. 제품이 마음에 드신다면 와디즈에서 제품을 만나보고 와디즈에서 진행중인 이벤트와 펀딩에 참여해보세요. 오직 펀딩에서만 특가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와디즈에서 바로보기 (CLICK)

EVENT 와디즈에서 지지서명+펀딩참여하고 하나 더 받아보세요! (CLICK)



이번에 론칭예정인 시계는 바우스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가죽 시계입니다. 특히나 이번 펀딩에서는 밴드의 다양한 컬러감과 케이스의 특별한 디자인에 집중했습니다. 지금부터 첫 여성 가죽시계 그리드를 소개합니다.



좋은 소가죽으로 잘 만든 시계, 그리드

가죽시계는 가죽이 좋아야 합니다. 내년, 후년 그 후에도 오래오래 착용할 수 있도록 말이죠. 가죽의 특성상 착용할수록 사용자의 습관에 따라 자연스럽게 길들여지는데, 길이 잘 든 밴드를 낡아서 버리기엔 아쉽지 않을까요?


-TOP GRAIN GENUINE LEATHER

많은 시계들의 안쪽 면에는 "Genuine Leather" 가 새겨져 있지만 모두 고급 가죽은 아닙니다. 가죽은 표면으로부터 가장 안쪽까지 몇 가지 단계로 나뉩니다. 저희는 다양한 명품 브랜드에서 많이 사용하고 있는 TOP GRAIN 가죽을 사용했습니다.


TOP GRAIN 가죽이란?

가장 두터운 Full Grain 가죽은 너무 질기고 품질관리가 까다롭습니다. 하지만 TOP GRAIN 가죽은 유연하고 탄력이 좋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균일한 품질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낮은 등급의 SPLIT 가죽보다 더 질기고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그래서 가방, 지갑, 시계 줄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만드는데 사용됩니다. 

TOP GRAIN 가죽으로 만든 시계줄은 시중에서 줄 가격만 2~4만원 대에 판매되는 양질의 제품입니다. 

사진으로 비교해보세요. 그리드의 가죽밴드는 장기간 착용해도 표면의 갈라짐이 없고 부드러운 착용감 덕분에 자꾸 손이 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드의 가죽 밴드 : 표면이 탄력있고 부드러워 내구성이 좋음
저가 가죽 밴드 : 유연성이 부족해 장기간 착용시 내구성이 떨어짐


어떻게 3만원대 이 가격이 가능할까요?

디자인부터 생산까지, 최대한 저희의 역량으로 해냈습니다. 품질만 빼고 유통비용, 광고비 등 줄일 수 있는 모든 요소를 줄여 합리적인 가격을 이루어냈습니다.



이 혜택은 오직 와디즈 펀딩으로만 가능합니다.


그리드 컬렉션의 특징

그리드는 전체적으로 차분하면서 딥한 톤의 컬러를 선별해 제작되었습니다. 선택된 네가지 컬러는 바우스가 지향하는 톤을 나타내면서 쉽게 질리지 않아 오래 착용할 수 있는 색상입니다.  다이얼과 밴드 컬러의 일체감은 미적으로도 쉽게 볼 수 없는 디자인으로 더욱 유니크합니다.

  • 블랙 (골드/실버) 





블랙은 화려한 디테일 없이 오랜 시간 사랑받는 베이직한 컬러로, 꾸준히 인기 있는 컬러입니다.




  • 딥 그린 (골드/실버)





톤 다운된 그린은 손목의 은은한 포인트가 되고 일상 코디 속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컬러입니다.




  • 버건디 (골드/실버)





버건디는 매트한 느낌으로 은은하게 퍼지는 광택이 깊이감 있는 컬러를 연출합니다.




  • 탠 (골드/실버)





탠 컬러는 감각적이면서 캐주얼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편안함이 돋보이는 색상입니다. 



 

그리드는 차분한 톤과는 대조적으로 케이스의 후가공을 통해서, 고급 시계에 버금가는 날카로운 피니싱을 완성했습니다. 그래서 시계 전체적으로 샤프하고 엣지있는 디자인과 마감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었습니다.


명품 브랜드에서 볼 수 있는 도톰한 글래스를 보석처럼 입체감 있게 세공했습니다. 여러 차례의 샘플링 작업으로 아름다우면서도 시인성이 좋은 각도를 찾아 커팅 및 세공을 진행했습니다. 특히 각도에 따라 빛이 반짝이는 느낌은 그리드만의 매력을 더해줍니다. 


케이스는 빈티지한 질감 표현과 은은한 광택을 위해 거친 느낌의 헤어라인 가공을 거쳤습니다. 덕분에 빈티지하면서도 우아한 느낌도 느낄 수 있습니다.


가죽 밴드의 장점은 별도의 줄 조절이 필요 없어 사용이 간단하다는 점입니다. 특히 착용할수록 손목에 잘 맞도록 길들여져 가볍게 착 감기는 편안한 차용감을 제공합니다.


잠깐! 이 시계를 놓치면 안되는 이유

시계 하나가 분위기를 바꿀 수도 있다?

코디의 완성은 시계라고 합니다. 같은 코디라도 잘 고른 시계 하나가 만드는 큰 차이를 느껴보세요. 

갑작스러운 약속이 잡혔을 때, 꾸민 듯 안 꾸민 듯 무심한 포인트로 착용하기 좋습니다. 그리드는 시계 하나만으로 외출이 기대되게 만드는 패션 아이템입니다.

소중한 사람에게 센스있는 선물 어때요?

나이에 상관없이 여성분들이라면 누구나 부담 없이 좋아하실만한 선물로 추천합니다. 특히 무광의 단단한 패키지 박스에 동봉되어 더욱 고급스럽습니다. 소중한 사람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하세요.

다양한 연령, 코디에도 잘 어울려요

  • 새로운 시작을 앞둔 대학생

  • 사회초년생이나 직장인



  • 소중한 친구나 부모님께 





와디즈에서 바로보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SEARCH
검색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